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
정치적 반대 세력을 통제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했고 세평 검증을 위장해 국민 신상털기와 뒷조사를 벌여 왔다고 비판했었다.
무기 제작상 일부 장치 결함으로 추정된다는 합참의장의 한마디가 전부다.나라의 일상 에너지 대부분이 면피에 소모된다 해도 과언은 아니겠다.
‘책임 아닌 ‘계승이다.한 발 쏘는 데 20억원 든다는 군의 현무2-C 미사일이 훈련 발사 직후 뒤로 날아가 인근 골프장 페어웨이에 떨어진다.떡 등을 치는데 쓰이는 나무받침) 탓.
자아 확대가 아니라 자아 도피가 체질화돼 공과 사.지난 정권의 소득주도성장.
제기된 문제의 해결 과정은 실종이다.
지난 6일 이상민 행안장관이 정부 대표로 사과하기까지 두 달 넘게 용산의 구청장·경찰서장 강제 구속이 전부였다.16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의 중국 합작법인 ‘베이징현대는 충칭공장을 지난해 말 충칭시 소재 ‘위푸공업단지건설유한공사에 16억2000만 위안(약 3000억 원)에 매각했다.
베이징현대는 지난해 8월 충칭 공장 토지사용권과 생산시설 등을 매물로 내놨다.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중국에서의 사업 구조 개선을 위해 다각적으로 사업 효율화를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충칭공장 매각 역시 생산 운영 합리화를 통한 수익성 제고 노력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이로써 2002년 중국 진출 이후 한때 5개로 늘어났던 현대차 현지 공장은 3개로 줄어들었다.2016년 179만2000대로 중국 시장 내 연간 최다 판매량을 찍은 현대차‧기아는 2022년부터 현지 시장 점유율이 1%대로 떨어졌다.